
카지노 게임을 평가할 때 하우스 엣지는 항상 중요한 고려 사항이지만, 크랙에서는 하우스 엣지만이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평균 손실과 승리를 위한 샷을 계산할 때 플레이 속도가 크게 나타납니다.
많은 베팅이 하나의 롤에 정산됩니다. 다른 베팅은 여러 번 롤을 사용하여 결정합니다. 여기에는 패스 앤 컴, 패스 앤 컴, 패스 앤 컴, 4, 5, 6, 8, 9 또는 10에 베팅, 하드웨이 베팅 등이 포함됩니다.
100롤의 테이블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7에 베팅하면 16.67%의 하우스 엣지가 지속적으로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100롤에는 100개의 결정이 있습니다.
6 또는 8에 베팅하는 경우 평균 3.27롤을 선택해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평균 100롤의 경우 약 30.6개의 결정이 내려집니다.
베팅당 $6로 6 또는 8 베팅에서 승리하면 7-6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6 또는 8의 경우 롤 100개당 평균 $183.60의 위험을 감수하고 7의 경우 롤 1개당 100배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카지노사이트
결정별 롤
각 멀티롤 베팅에는 결정당 평균 롤이 있습니다. 판정당 3.47롤로 통과하지 마세요. 커밍아웃 롤에서 12롤을 따면 통과보다 약간 더 오래 걸려 결정할 수 없습니다. 돈은 손을 바꾸지 않습니다.
플레이스 베팅은 결과 롤이 나오지 않지만 6과 8은 다른 포인트 숫자보다 더 자주 나옵니다. 따라서 6 또는 8에 대한 플레이스 베팅은 4 또는 10보다 적은 롤이 필요한 5 또는 9에 대한 베팅보다 더 빨리 결정됩니다.
일반적인 다중 롤 베팅에서 결정당 평균 롤과 100 롤당 평균 롤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싱글 롤 베팅의 경우, 결정당 하나의 롤과 100 롤당 100개의 결정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필드, 7개의 크랙, 2개의 크랙, 12개의 하드 홉, 그리고 3개의, 11개의 이지 홉 베팅이 포함됩니다.
결투 하우스 가장자리
대부분의 멀티롤 베팅에서 하우스 엣지는 원롤 베팅보다 낮습니다. 결정에 따라 멀티롤 엣지는 패스하지 않을 때 1.4%에서 하드 4 또는 10에서 11.11%까지 다양합니다.
싱글 롤 베팅의 에지는 2 또는 12가 3-1을 지불하는 경우 필드에서 2.78%, 2 및 12가 2-1을 지불하는 경우 5.56%, 7에 대해 최대 16.67%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집 가장자리를 균열로 보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롤 단위로 배치하는 것입니다.
한 롤 베팅은 모든 롤에 정산되기 때문에 롤당 하우스 에지와 결정당 하우스 에지는 동일합니다. 하지만 멀티 롤 베팅의 경우 롤당 하우스 에지가 결정당 에지보다 낮습니다.
통과 시 결정당 1.41%의 에지를 결정당 3.38개의 롤로 나누어 롤당 0.42%의 에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과 시 결정당 1.41%의 에지와 7개의 결정당 16.67%의 에지는 그 자체로 크지만, 롤당 0.42% 대 16.67%로 더 커 보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크래프 베팅에 대한 롤당 및 결정당 하우스 엣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슬롯사이트
달러와 센트
속도의 차이는 평균 패배와 승리를 위한 샷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롤당 집 가장자리가 비슷한 내기를 살펴봅시다.
하드 4 또는 하드 10에 베팅하면 결정당 11.11%의 하우스 에지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는 롤이 2, 3, 12이면 이기고 다른 롤에서는 지는 모든 크랙의 하우스 에지 11.11%와 동일합니다.
어려운 내기는 더 복잡합니다. 하드 4에 베팅하면 사수가 2개를 굴리면 승리합니다. 그게 바로 어려운 4입니다. 사수가 7번이나 4번을 굴리면 첫 번째 주사위에 1개, 두 번째 주사위에 3개, 또는 첫 번째 주사위에 3개, 두 번째 주사위에 1개를 던지면 패배합니다.
어려운 베팅을 결정하는 데 다른 롤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수가 5, 11, 6 또는 4 또는 7 이외의 숫자를 굴리면 베팅은 계속 진행됩니다.
평균적으로 하드 4 또는 하드 10에 베팅하는 데 4롤이 필요합니다. 100롤에 대한 베팅 중 하나에 항상 1달러가 적용되려면 평균 25달러가 필요합니다. 어떤 크랙에 대해서도 항상 1달러가 적용되려면 100달러가 필요합니다.
하우스 엣지 11.11%를 적용하면 1달러 베팅의 롤당 평균 손실은 모든 크랙에서 11.11달러에 달하지만 하드 4 또는 하드 10에서는 2.78달러에 불과합니다.
결정마다 집의 경계가 동일하더라도, 행동을 유지하려면 베팅을 더 빨리 보충해야 하기 때문에 한 롤 베팅에서 네 배의 돈을 잃게 됩니다.파워볼사이트
크래프에서 속도가 결제에 미치는 영향: 예시 플레이
한 가지 예를 더 들어보겠습니다. 필드 베팅은 한 롤 베팅 중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3, 4, 9, 10, 11 또는 12에서 승리합니다. 보상은 3, 4, 9, 10 또는 11에서도 이루어집니다.토토사이트
모든 크랙 테이블은 롤이 2 또는 12인 경우 최소 2-1을 지불하고, 최고의 테이블은 둘 중 하나에 3-1을 지불합니다. 일반적으로 12가 3-1을 지불하지만, 일부 카지노는 12가 더 큰 금액을 지불합니다.
이 3-1의 비율로 주택 가장자리는 2.78%입니다. 이는 4 또는 10을 배치할 때 주택 가장자리 6.67%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치입니다.
10을 배치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롤이 10이면 이기고 7이면 패배합니다. 다른 숫자에서는 결정이 내려지지 않고 베팅이 계속됩니다.
10에 대한 플레이스 베팅을 정산하려면 평균 4롤이 필요합니다. 100롤의 평균 결정은 25개입니다. 쉽게 하기 위해 1달러 베팅을 예로 들어 100롤당 평균 위험은 25달러로 남겨둡시다.
필드 베팅은 1롤 베팅이므로 100롤에서는 100개의 결정이 내려집니다. 1달러 베팅의 경우 100롤당 위험은 100달러입니다.
크래프 풋 베팅은 10에 4%의 하우스 엣지를 제공하며, 1달러 베팅 시 100롤당 평균 손실은 1달러입니다. 필드에서 2.78%의 엣지를 유지하면 평균 손실은 2.78달러가 됩니다.
필드의 결정마다 하우스 엣지가 낮더라도 평균 손실은 10개를 배치할 때보다 높습니다.
한 롤 베팅에서는 플레이 속도가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베팅은 평균 손실을 멀티 롤 베팅 수준 이하로 유지하기에는 너무 빠르고, 평균 손실과 최고의 베팅에서 승리할 수 있는 샷에 접근하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예를 들어, 패스, 오지 마, 오지 마, 6 또는 8에 베팅하지 마.토토사이트